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COMMUNITY
  • 전체
  • 주문/결제
  • 입금
  • 배송
  • 교환/반품
  • 회원
[주문/결제] 비회원 주문시 주문취소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 주문의 경우 직접 취소 및 주문서 변경 처리가 어렵습니다. 비회원주문 후 주문취소 및 주문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상품 Q&A' 으로 주문자이름 , 휴대폰번호, 요청내용과 함께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이미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교환/반품]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 또는 불량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먼저, 하자/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르르에서 책임을 지고 정상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를 위해서 상품을 반드시 더펫원츠 측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되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반품 신청후 하자/오배송 상품은 롯데택배(1588-2121)을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주소: 경기 남양주시 일패동 853-3, 현대프리미어 21호
*상품 교환이 아닌 적립금 전환 및 환불처리를 원하실 경우 말씀주세요.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은 상품 주문시 결제 수단 입력란 최하단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을 선택하여 신청하여 주시면됩니다.

[회원] 비회원으로 주문하였는데,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고객센터(02-2088-8297)으로 운영시간에 전화주시면 빠르게 주문번호 조회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10시~오후5시 (점심시간 12시30분~2시) , 주말/공휴일 휴무

[주문/결제] 비회원 주문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주문하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시 주문된 상품관련 내용을 확인 하실 때, '주문번호'와 '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가 있어야하니 잘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입금] 주문금액과 다른 금액을 입금했어요.

(1)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
-입금은행명/날짜/시간/입금금액과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상품Q&A에 작성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2-2088-8297)를 통해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혹은 예치금 전환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2)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
-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 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후에 입금해주신 이력을 상품Q&A에 작성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2-2088-8297)를 통해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제품을 택배가 아닌 다른방법으로 받을 수 있나요?

죄송하게도 더펫원츠 상품은 택배수령만 가능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완료로 택배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더펫원츠에서 배송업체로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을 입고시킨 이후의 실시간 배송사항은
롯데 택배사(1588-2121)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발송일 당일 오후 10시 이후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운송장번호를 롯데택배 배송조회 사이트(롯데글로벌로지스 (lotteglogis.com)에서 조회하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 배송상태가 ‘발송’상태 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상태가 '발송'으로 표시되면,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더펫원츠에서 물류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
물류업체에서 출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송] 당일 출고는 몇 시까지 인가요?

평일 오후 12시 이전 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 해주시면, 당일 배송업체에서 출고됩니다.
배송에는 서울/수도권지역 1~2일, 그외 지역은 최대 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오늘 오후 12시 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시, 대부분 다음날 수령가능합니다.)

[주문/결제] 비회원 주문시 주문취소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 주문의 경우 직접 취소 및 주문서 변경 처리가 어렵습니다. 비회원주문 후 주문취소 및 주문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상품 Q&A' 으로 주문자이름 , 휴대폰번호, 요청내용과 함께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이미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은 상품 주문시 결제 수단 입력란 최하단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을 선택하여 신청하여 주시면됩니다.

[주문/결제] 비회원 주문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주문하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시 주문된 상품관련 내용을 확인 하실 때, '주문번호'와 '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가 있어야하니 잘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입금] 주문금액과 다른 금액을 입금했어요.

(1)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
-입금은행명/날짜/시간/입금금액과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상품Q&A에 작성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2-2088-8297)를 통해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혹은 예치금 전환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2)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
-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 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후에 입금해주신 이력을 상품Q&A에 작성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2-2088-8297)를 통해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제품을 택배가 아닌 다른방법으로 받을 수 있나요?

죄송하게도 더펫원츠 상품은 택배수령만 가능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완료로 택배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더펫원츠에서 배송업체로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을 입고시킨 이후의 실시간 배송사항은
롯데 택배사(1588-2121)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발송일 당일 오후 10시 이후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운송장번호를 롯데택배 배송조회 사이트(롯데글로벌로지스 (lotteglogis.com)에서 조회하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 배송상태가 ‘발송’상태 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상태가 '발송'으로 표시되면,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더펫원츠에서 물류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
물류업체에서 출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송] 당일 출고는 몇 시까지 인가요?

평일 오후 12시 이전 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 해주시면, 당일 배송업체에서 출고됩니다.
배송에는 서울/수도권지역 1~2일, 그외 지역은 최대 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오늘 오후 12시 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시, 대부분 다음날 수령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 또는 불량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먼저, 하자/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르르에서 책임을 지고 정상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를 위해서 상품을 반드시 더펫원츠 측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되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반품 신청후 하자/오배송 상품은 롯데택배(1588-2121)을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주소: 경기 남양주시 일패동 853-3, 현대프리미어 21호
*상품 교환이 아닌 적립금 전환 및 환불처리를 원하실 경우 말씀주세요.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 비회원으로 주문하였는데,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고객센터(02-2088-8297)으로 운영시간에 전화주시면 빠르게 주문번호 조회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10시~오후5시 (점심시간 12시30분~2시) , 주말/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