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주문의 경우 직접 취소 및 주문서 변경 처리가 어렵습니다.
비회원주문 후 주문취소 및 주문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상품 Q&A' 으로 주문자이름 , 휴대폰번호, 요청내용과 함께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이미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먼저, 하자/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르르에서 책임을 지고 정상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를 위해서 상품을 반드시 더펫원츠 측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되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반품 신청후 하자/오배송 상품은 롯데택배(1588-2121)을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주소: 경기 남양주시 일패동 853-3, 현대프리미어 21호
*상품 교환이 아닌 적립금 전환 및 환불처리를 원하실 경우 말씀주세요.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현금영수증은 상품 주문시 결제 수단 입력란 최하단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을 선택하여 신청하여 주시면됩니다.
고객센터(02-2088-8297)으로 운영시간에 전화주시면 빠르게 주문번호 조회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10시~오후5시 (점심시간 12시30분~2시) , 주말/공휴일 휴무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주문하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시 주문된 상품관련 내용을 확인 하실 때, '주문번호'와 '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가 있어야하니 잘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1)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
-입금은행명/날짜/시간/입금금액과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상품Q&A에 작성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2-2088-8297)를 통해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혹은 예치금 전환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2)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
-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 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후에 입금해주신 이력을 상품Q&A에 작성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2-2088-8297)를 통해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
죄송하게도 더펫원츠 상품은 택배수령만 가능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더펫원츠에서 배송업체로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을 입고시킨 이후의 실시간 배송사항은
롯데 택배사(1588-2121)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발송일 당일 오후 10시 이후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운송장번호를 롯데택배 배송조회 사이트(롯데글로벌로지스 (lotteglogis.com)에서 조회하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상태가 '발송'으로 표시되면,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더펫원츠에서 물류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
물류업체에서 출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평일 오후 12시 이전 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 해주시면, 당일 배송업체에서 출고됩니다.
배송에는 서울/수도권지역 1~2일, 그외 지역은 최대 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오늘 오후 12시 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시, 대부분 다음날 수령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 직접 취소 및 주문서 변경 처리가 어렵습니다.
비회원주문 후 주문취소 및 주문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상품 Q&A' 으로 주문자이름 , 휴대폰번호, 요청내용과 함께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이미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현금영수증은 상품 주문시 결제 수단 입력란 최하단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을 선택하여 신청하여 주시면됩니다.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주문하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시 주문된 상품관련 내용을 확인 하실 때, '주문번호'와 '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가 있어야하니 잘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1)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
-입금은행명/날짜/시간/입금금액과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상품Q&A에 작성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2-2088-8297)를 통해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혹은 예치금 전환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2)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
-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 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후에 입금해주신 이력을 상품Q&A에 작성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2-2088-8297)를 통해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
죄송하게도 더펫원츠 상품은 택배수령만 가능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더펫원츠에서 배송업체로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을 입고시킨 이후의 실시간 배송사항은
롯데 택배사(1588-2121)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발송일 당일 오후 10시 이후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운송장번호를 롯데택배 배송조회 사이트(롯데글로벌로지스 (lotteglogis.com)에서 조회하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상태가 '발송'으로 표시되면,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더펫원츠에서 물류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
물류업체에서 출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평일 오후 12시 이전 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 해주시면, 당일 배송업체에서 출고됩니다.
배송에는 서울/수도권지역 1~2일, 그외 지역은 최대 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오늘 오후 12시 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시, 대부분 다음날 수령가능합니다.)
먼저, 하자/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르르에서 책임을 지고 정상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를 위해서 상품을 반드시 더펫원츠 측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되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반품 신청후 하자/오배송 상품은 롯데택배(1588-2121)을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주소: 경기 남양주시 일패동 853-3, 현대프리미어 21호
*상품 교환이 아닌 적립금 전환 및 환불처리를 원하실 경우 말씀주세요.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02-2088-8297)으로 운영시간에 전화주시면 빠르게 주문번호 조회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10시~오후5시 (점심시간 12시30분~2시) , 주말/공휴일 휴무